아틴
Atin
아틴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60)
    • Devlopment (246)
      • 정리 글 (20)
      • MicroServices (0)
      • Reactive, Concurrenc.. (12)
      • Java (44)
      • Spring (20)
      • C,C++,Ruby,Python (52)
      • Mobile (39)
      • Web (35)
      • Tip & Info (14)
      • Unit Test (7)
    • Infra (44)
      • OS (21)
      • RDBMS (13)
      • NoSQL&Cache (5)
      • AWS (4)
    • Computer Science (11)
    • Etc (156)

블로그 메뉴

  • Home
  • Guestbook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Dungeons & Dragons
  • 해킨토시
  • TRPG
  • javascript
  • C
  • 던젼 앤 드래곤즈
  • 여행
  • Android
  • 전라도
  • Linux
  • 정읍
  • 안드로이드
  • 자바
  • 아이폰
  • Python
  • Java
  • mysql
  • jsp
  • CSS
  • Ruby on Rails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아틴

Atin

Devlopment/C,C++,Ruby,Python

VC++ Data Type

2010. 3. 12. 14:01
반응형

BOOL 논리 데이터 형(TRUE또는 FALSE)
BYTE 8 비트 unsigned형 정수
WORD  16 비트 unsigned형 정수
UINT  32 비트 unsigned형 정수
DWORD  32 비트 unsigned형 정수 or 세그먼트:오프셋 주소
LONG 32 비트 signed형 정수
LPVOID  32비트 타입 지정이 없는 포인터
COLORREF  색상(color)을 표현하는 32비트 데이터 형
BSTR 32비트 문자형 포인터
LPSTR  32비트 문자열 포인터
LPCSTR  32비트 문자열 상수 포인터
WNDPROC 윈도우 함수에 대한 32비트 포인터
WPARAM, LPARAM  윈도우 함수 또는 Callback 함수의 인수로 넘겨주기 위한 32 비트 데이터 형
LRESULT  윈도우 함수 또는 Callback 함수에 결과로 되돌아온 32 비트 데이터 형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Devlopment > C,C++,Ruby,Pyth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VC++] 스레드(Thread) 동기화  (0) 2010.04.01
[VC++] 다이어로그(Dialog) 도킹(Docking) 하기  (2) 2010.03.25
[VC++] 파일 입출력시 버퍼 크기 문제  (0) 2010.03.16
[VC++] 쓰레드  (0) 2010.03.16
VC++ 변수 표기법  (0) 2010.03.12
VC++ 컴파일/모드  (0) 2010.03.12
[VC++] MessageBox  (0) 2010.03.10
[VC++] 프로세스간 통신(IPC)  (0) 2010.03.04
[VC++] 다중문서  (0) 2010.02.25
[VC++] 객체 간 통신  (0) 2010.02.25
    'Devlopment/C,C++,Ruby,Pyth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 [VC++] 쓰레드
    • VC++ 변수 표기법
    • VC++ 컴파일/모드
    • [VC++] MessageBox
    아틴
    아틴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