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는 기본적인 View와 SurfaceView를 사용하는 기본 구조에 대해 포스팅했다.
그러나 OPENGL ES를 사용한다면 GLSurfaceView를 사용해야 하며 이 구조는 이전과는 또 상이하다.
Reference
[1]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adefan&logNo=70088416075
그러나 OPENGL ES를 사용한다면 GLSurfaceView를 사용해야 하며 이 구조는 이전과는 또 상이하다.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pengl.GLSurfaceView;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view.Window;
public class Main extends Activity {
private GLSurfaceView mView = null;
private MainRenderer mRenderer = null;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 No Title
requestWindowFeature(Window.FEATURE_NO_TITLE);
mRenderer = new MainRenderer(this);
mView = new GLSurfaceView(this);
setContentView(mView);
}
@Override
protected void onResume() {
super.onResume();
mView.onResume();
}
@Override
protected void onPause() {
super.onPause();
mView.onPause();
}
}
[Main.java]
import javax.microedition.khronos.egl.EGLConfig;
import javax.microedition.khronos.opengles.GL10;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opengl.GLSurfaceView.Renderer;
public class MainRenderer implements Renderer {
private Context mContext;
MainRenderer(Context context) {
mContext = context;
}
@Override
public void onDrawFrame(GL10 gl) {
}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hanged(GL10 gl, int width, int height) {
}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reated(GL10 gl, EGLConfig config) {
}
}
[MainRenderer.java]Reference
[1]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jadefan&logNo=70088416075
반응형
'Devlopment > Mobi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설치 (윈도우) (4) | 2012.02.03 |
---|---|
COCOS2D Android에서 드래그 앤 드랍(Drag & Drop) (2) | 2012.01.31 |
[안드로이드 게임 개발] 1. 시작과 시행착오 (6) | 2012.01.27 |
Cocos2d를 이용하영 FPS 출력하는 기본 소스 (0) | 2012.01.25 |
안드로이드(Android) OnGestureListener 사용법 (0) | 2011.12.27 |
안드로이드 View, SurffaceView를 사용하는 기본 골격 (0) | 2011.12.18 |
안드로이드 게임 엔진 (1) | 2011.12.01 |
안드로이드 앱 'SD 카드로 이동', '디바이스로 이동' 기능 (0) | 2011.10.14 |
안드로이드 여러 버전의 APK 배포 (0) | 2011.10.14 |
Windows Phone7 개발 관련 사이트 (0) | 2011.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