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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COS2D-X 솔루션에서 프로젝트를 만들면 빌드하기 편하지만, 신규 솔루션에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COCOS2D-X WIN32 프로젝트를 생성하자.
프로젝트명은 Game으로 생성해서 D:\에 생성했다고 하자.
1. 소스 파일
cocos2d-1.0.1-x-0.11.0에 있는 프로젝트 중에서 쓴 프로젝트들을 폴더채로 D:Game에 복사한다.
2. LIB 파일
쓴 Lib 파일들을 D:\Game\Game에 복사한다.
3. DLL 파일
쓴 DLL 파일들을 D:\Game\Debug.win32에 복사한다.
Reference
[1] http://www.iphonedevsdk.com/forum/iphone-sdk-tutorials/78980-cocos2d-x-win32-install-deploy-tutorial.html
[2] http://junghong456.tistory.com/entry/Cocos2D-XInstall-Deploy-tutorial
우선 COCOS2D-X WIN32 프로젝트를 생성하자.
프로젝트명은 Game으로 생성해서 D:\에 생성했다고 하자.
1. 소스 파일
cocos2d-1.0.1-x-0.11.0에 있는 프로젝트 중에서 쓴 프로젝트들을 폴더채로 D:Game에 복사한다.
2. LIB 파일
쓴 Lib 파일들을 D:\Game\Game에 복사한다.
3. DLL 파일
쓴 DLL 파일들을 D:\Game\Debug.win32에 복사한다.
Reference
[1] http://www.iphonedevsdk.com/forum/iphone-sdk-tutorials/78980-cocos2d-x-win32-install-deploy-tutorial.html
[2] http://junghong456.tistory.com/entry/Cocos2D-XInstall-Deploy-tuto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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